앨범소개

진짜, '나' 진짜 'W'의 음악이 우리 곁으로 찾아온다. "I Am"
정치적, 사회적 그리고 경제적으로 어느 때보다 힘겨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요즘.느리고 착실한 '과정' 보다는 빠르고 확실한 '결과'를 중요시하는 사회적인 분위기가 결국 최소한의 도덕성마저 붕괴시킨 모습이 지금의 우리 사회라고 믿는다. 그럴수록 중요한 것이 진짜 '나'를 파악하는 것이고, 진짜 '나'의 모습으로 세상을 살아가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진짜 나의 생각과 마음, 즉 '진심'이야말로 이 험한 세상살이와 맞서는 가장 강력한 무기가 되어야 할 것 같다. 음악은 그리고 모든 종류의 예술과 창작 활동은 언제나 자신의 내면에 있는 무언가를 밖으로 꺼내 표현하는 것이다.
밴드의 이름인 W는 기본적으로 'Where the story ends' 이야기가 끝나는 곳의 줄임말이며 동시에 이 앨범에서의 W는 기본적인 의문사의 첫 알파벳이다.
What, Who, When, Where 등 즉 나는 무엇이고, 나는 누구이며, 나는 언제 그리고 나는 어디에 와 같은 의문은 무한의 대답을 준비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진짜 '나'를 알아가는 길고 지루한 하지만 지치지 않고 착실하게 이루어 나가야 할 과정이 결국 삶이라고 믿는다. 그 과정을 W는 음악으로 표현하려 애썼다. 진짜 '나', 진짜 'W'가 이 음악들에 있다.
선공개 되는 [일격(一擊)] 은 감성보컬리스트 '테이'와 함께하여 더욱 안정적이며 고급스러운 사운드를 완성시킨다. 쿠엔틴 타란티노의 영화OST가 가진 먼지 냄새 나는 거친 Rock&Roll 음악이 컨셉인 [일격(一擊)]은 전반부의 기타사운드를 통해 60년대 서프(surf)록 음악이 가진 향수를 느끼게 하며, 후반부에는 현재의 트렌드에 맞춘 전자음악으로 그룹 W가 가진 새로운 느낌의 Rock&Roll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 Words Inspired From 만화 Kengo Hanazawa [Boys On The Run] 애니메이션 [天元突破 그랜라간]

한마디

(0)
한마디
    광고 : wanpan광고 : dcoffee광고 : renecell광고 : jaehyun광고 : wo광고 : rolex광고 : ybcoco광고 : homewares광고 : yangpa광고 : vttv